하이머 '에리바 투어링', 새로운 컬러 에디션 출시

하이머(HYMER) '에리바 투어링'. 사진=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하이머(HYMER) '에리바 투어링'. 사진=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하이머(HYMER)사의 국내 공식 딜러사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가 하이머 에리바 투어링 모델에 대한 신규 컬러에디션이 출시됐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현대적인 감각의 실버&화이트 색상만 판매되었는데, 최근 블루, 레드, 골드 색상이 새롭게 출시된 것이다.

이번에 신규 출시된 컬러에디션은 올해 12월부터 출고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를 통해 8월 22일부터 가능하다. 각 컬러별 한정수량으로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각 컬러와 동일한 스페셜 소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에리바 투어링 모델은 최단 기간 단일 기종 기준으로 최대 판매율을 기록할 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에 신규 출시된 모델은 한여름 청량한 바닷가와 푸른 하늘을 닮은 하버 블루, 강렬함 속에 우아함이 숨겨진 탱고 레드, 통통 튀는 매력 싱그러운 봄과 닮은 너겟 골드로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어 “기존 색상의 인기에 힘입어 신규 출시된 색상도 사전예약이 조기에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는 하이머 본사에서 인정한 국내 유일한 공식딜러로써 하이머 본사에서 수입하는 정품을 취급하며, 100% 보장된 안정된 A/S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