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연일 이어지는 폭염과 인파를 피해 느지막한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여유로운 휴가를 만끽하면서 동시에 관광까지 즐길 수 있는 바다 명소 '늦캉스'가 주목받고 있다.
티몬은 '숙박은 타이밍' 기획전을 열고 호텔, 펜션 등 전국 우수 숙소를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특히 매주 새롭게 'BEST PICK' 특가 상품을 선보여 여행 계획을 돕는다. 전문 상품기획자(MD)가 큐레이션한 상품에 대해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선착순 한정 쿠폰(5000원, 1만원 할인)까지 제공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주에는 늦캉스 해안도시 숙소로 △인천 제이앤파크호텔 △동해 오션시티레지던스호텔을 추천한다.
◇인천 제이앤파크호텔
제이앤파크호텔은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함께해도 좋은 곳이다. 특히 근사한 일몰을 자랑하는 을왕리 해수욕장까지 도보 10분 거리다. 안락한 휴식을 선사하는 객실은 물론 인피니티 풀, 어린이 동반 여행객을 위한 키즈 풀과 키즈 클럽 등 부대 시설까지 갖췄다.
티몬에서 오는 9월부터 10월까지 투숙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룸 온리 △조식 2인 패키지 △인피니티풀 2인 패키지 등을 준비했다. 월요일~목요일 투숙 기준 룸 온리 옵션(키즈 드럭스 더블 룸)을 12만4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동해 오션시티레지던스호텔
오션시티레지던스호텔은 동해 시내 중심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아담한 해변이 특징인 '한섬 해수욕장'까지 도보 5분 거리다. 푸르른 동해의 매력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다. 또 이곳은 숙박형 레지던스 호텔로 전 객실 취사가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피트니스 센터부터 탁구장, 당구장, 스크린 골프 연습장까지 부대 시설도 다양하다.
티몬에서 일반 시즌(일요일~목요일) 투숙 기준 △슈페리어 온돌 룸은 4만원대부터 △디럭스 더블은 5만원대부터 △디럭스 트윈은 6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모두 오션뷰 옵션으로 힐링 호캉스를 합리적인 금액대에 누릴 수 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