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 '뮤직뱅크' 출격…'에이.아이.베' 박진감 퍼포먼스 기대

사진=크로노솜
사진=크로노솜

가수 레비가 '뮤직뱅크'를 장식한다.

소속사 크로모솜에 따르면 레비(LE'V, 본명 왕즈하오)는 오늘(25일) 오후 5시 15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미니앨범 'LE'V 1st EP A.I.BAE(에이.아이.베)'의 타이틀곡 'A.I.BAE(에이.아이.베)'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뮤직뱅크' 이외에도 각종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고 전해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레비는 지난 18일 'A.I.BAE' 뮤직비디오에서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안무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에 '뮤직뱅크'에서 어떤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레비는 최근 데뷔 미니앨범 'LE'V 1st EP A.I.BAE'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A.I.BAE'는 미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곡이다. 특히 무감각한 존재인 A.I가 어떠한 경험을 통해 새로운 차원에 눈을 뜬다는 독특한 내용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했다.

그룹 엑소 출신 레이가 연예기획사 크로모솜 설립 후 처음 선보인 아티스트 레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서도 레비는 안정적인 보컬과 수준급 댄스 실력으로 주목받았던 만큼, 'LE'V 1st EP A.I.BAE'를 통해 솔로 가수로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