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중학교 시험 대비 '미라클 7일' 출시

아이스크림에듀 '미라클 7일'
아이스크림에듀 '미라클 7일'

아이스크림에듀의 유아·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중등 내신을 위한 교재 '미라클 7일 시험대비(이하 미라클 7일)'를 출시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중등인강 '홈런 중등'과 병행하며 중학교 시험 대비에 단기간 효과적 학습을 수행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미라클 7일을 선보였다.

미라클 7일은 시험 전 일주일, 출제 가능성 높은 문제와 모의고사를 통해 최종 점검하고 시험 적응력도 향상시키기 위한 교재다. 홈런 중등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수학과 과학, 사회, 역사 등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각 교재별로는 중단원별 개념 정리와 개념 체크, 실전 문제, 파이널 모의고사 순으로 학습이 진행된다.

각 차시마다 QR코드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해당 차시에 대한 동영상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홈런 중등 학습기에서 '특별학습'과 '오늘의학습'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오는 9월에는 미라클 7일과 함께 내신 점수 향상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시험대비 실시간 Q&A'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미라클 7일은 시험 직전 단기간 문제 풀이 스킬과 점수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홈런 중등만으로도 충분히 내신을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