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해외여행룩 데일리 래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협업해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액티비티·관광·휴양 등 여행 스타일에 맞춰 엄선한 메종키츠네·빈폴 등 인기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 또는 1백만 원 상당의 SSF샵 전용 포인트를 증정한다. 인터파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다.
양사 협업을 기념한 고객 혜택도 선보인다. 인터파크 고객 전용 SSF샵 10% 할인(최대 5만 원) 쿠폰을 지급한다. 오는 9월 4일에는 9월 출발 또는 투숙 예정인 항공·패키지·숙소 등 해외여행 상품을 결제한 고객에게 SSF샵 쿠폰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음 달 1일까지 SSF샵에서 괌·사이판·베트남 등 인기 해외여행 패키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성문 인터파크트리플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해외여행의 즐거움을 공유하고자 SSF샵과 협업을 진행한다”라며 “앞으로도 해외여행 대표 플랫폼으로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독보적인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