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걸그룹'의 新 매력…엑신, '싱크로나이즈' 티저 공개

사진=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
사진=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

'글로벌 걸그룹' 엑신(X:in)의 빛나는 매력이 팬들을 찾았다.

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밤 11시 11분 공식 SNS에 엑신의 첫 미니앨범 '싱크로니시티(SYNCHRONICITY)' 타이틀곡 '싱크로나이즈(SYNCHRONIZE)' 단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엔 흥미로운 리듬과 멜로디, 그리고 이에 어루어져 특별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엑신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 각각의 개성은 물론, 댄서들과 함께한 퍼포먼스가 빛나며 곧 공개될 '싱크로니시티'와 타이틀곡 '싱크로나이즈'에 대한 기대감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엑신은 지난 12일부터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개인 티저 영상을 풀어놓으며 화려함은 물론 정갈함과 시크함, 발랄함 등 다채로운 색깔을 드러냈다. 개인 컷을 통해 강렬한 개성은 물론 단체 컷으로 그룹의 합을 선사했다.

타이틀곡 'SYNCHRONIZE'는 서로 다른 지역, 문화, 생김새, 성격 등 전혀 무관한 것들이 음악을 통해 연결되고, 우연인 것 같지만 같은 감정을 느끼며 같은 행동을 하게 될 것이라는 동시성을 내포한 트랙이다.

한편 엑신은 러시아 멤버 노바를 비롯해 한국 멤버 이샤와 니즈, 한나, 그리고 인도 멤버 아리아로 구성된 5인조 글로벌 K-POP 걸그룹이다. 세상에 정의할 수 없는 것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표현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그룹 이름에 담아냈다.

이들은 오는 30일 정오 첫 미니앨범 '싱크로니시티'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싱크로나이즈'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