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지엠알그룹코리아는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신제품인 구루구루 원더백을 선보인다.
구루구루는 유아용품 전문가이자 댕냥집사들이 모여 만든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로, 약 20년간 쌓은 노하우를 반려동물용품에 담았다. 사용자 평점 만점을 받은 반려동물 이동백팩 위고백과 반려동물 관절보호 필수품인 슬림핏 펫매트를 잇달아 성공적으로 론칭하여 웰메이드 펫브랜드로 자리 잡고 올해 두 번째 이동가방, 원더백을 선보인다.
구루구루 원더백은 구루구루만의 감성이 담긴 따뜻하고 소프트한 디자인, 그리고 기존 위고백의 장점에 가벼움을 더한 숄더형 이동가방이다. 디자인과 실용성이 합쳐친 원더백은 튼튼한 설계로 바닥 처짐 없이 슬개골 보호에 강하고, 2중 잠금 지퍼와 마그네틱 덮개를 이용하여 안전까지 고려하여 제작하였다. 특히 동물성 원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환경보호 및 동물복지를 위한 친환경 소재인 비건레더를 사용한 숄더백으로 소재 특성상, 방수에 강해 사용과 관리가 용이하다. 기내반입이 가능하게 하여 더 많은 환경에서 반려동물들이 편하게 다닐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과 환경보호까지 생각한 구루구루의 브랜드 철학이 담겨 있는 제품이다.
무이사 장대우는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의 행복한 반려라이프 지속을 위해 더 많은 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