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펫은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트렌드펫은 도그퓨어, 펫파운드, 땅파서팜, 패드다 등 자사브랜드를 운영하면서 상품을 제조, 판매 유통하는 기업으로서 보호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호자가 원하는 니즈를 한발 더 빠르게 파악하여 트렌드를 선도해나간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도그퓨어 버블비건 샴푸는 한국비건인증에서 인증받았으며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이며 향료 포함 전 성분이 EWG그린 등급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예민하거나 연약한 피부인 반려견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국내산 간식 및 사료 전 제품을 시식,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를 알릴 시간을 가질 것이며 트렌드펫은 앞으로도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먹고 쓸 수 있는 제품 유통에 선도해나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에 힘쓸 것이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