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콜, 대교 중국어 교육 '차이홍'에 에듀테크 솔루션 공급

페이지콜, 대교 중국어 교육 '차이홍'에 에듀테크 솔루션 공급

페이지콜이 대교 중국어 전문 교육 브랜드 '차이홍'에 교육 특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을 공급한다.

차이홍은 중국어 기초부터 어학능력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대교의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다.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교육 수요가 확대되면서 PC와 모바일을 이용해 중국어 학습이 가능한 '차이홍 화상On'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왔다.

페이지콜은 차이홍에 △콘텐츠 라이브러리 기능과 △고객사의 교육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강의실 △밀착 기술 지원 등을 강점으로 한 자사 에듀테크 솔루션을 공급하기로 했다.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활용하면 강사는 교재를 파일 형태로 보관할 필요 없이 온라인 강의실에서 원스톱으로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교재를 보면서 듣기 훈련 음성을 동시에 재생할 수 있어 외국어 수업에서 활용도가 높다. 페이지별 학습 시간, 문항별 학습 패턴 등의 데이터를 제공해 고객사에서는 강의 및 교육 콘텐츠 개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음성과 필기 사이에 끊김 현상이 없이 쌍방향 동시 필기가 가능한 '화이트보드'를 비롯해 강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50여개 기능도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최필준 페이지콜 대표는 “국내 대표 중국어 교육 브랜드 차이홍에 페이지콜의 에듀테크 SaaS를 공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 현지 교육 기업들까지 빠르게 디지털 전환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다”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