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라이즈(RIIZE)가 소년 로큰롤 팝스타 이미지로 첫 모습을 드러낸다.
30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라이즈 첫 싱글 타이틀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 퍼포먼스 포인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라이즈 신곡 'Get A Guitar'는 레트로 신디사이저와 펑키 기타 조합을 배경으로 데뷔를 함께 준비해온 멤버들이 만들어온 팀컬러를 상징하는 곡이다.
이 곡의 퍼포먼스는 차세대 팝스타로서의 미래를 꿈꾸는 소년들이 무대 위 록밴드 공연을 펼치는 듯한 모습을 표현한다.
기타 치는 듯한 안무 배리에이션과 리듬에 맞춰 발을 구르는 안무는 물론, 흥겨운 '로큰롤' 제스처, '포마드 헤어'를 넘기는 포인트 동작 등 실제 밴드 퍼포먼스를 보는 듯한 소년들의 움직임이 주목포인트로 전해진다.
이들의 퍼포먼스는 지난 28일부터 공개중인 포인트안무 콘텐츠와 함께, 오는 9월4일 밤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릴 'RIIZING DAY: RIIZE Premiere'(라이징 데이: 라이즈 프리미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라이즈는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슬로건 아래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7인으로 구성된 SM 신인그룹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