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킹덤은 비엔트레이드가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오일·발효식품을 선보이기 위해 오픈한 전문 쇼핑몰이다.
홍지희 나이스킹덤 대표는 “내 가족의 건강을 지킨다는 마음으로 세계 각국 상품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다”며 “나이스킹덤 모든 제품은 생산 국가 공장에서 직접 제조돼 출하된 상품만 수입한 것으로 유통기한이 길고 품질 보증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일본 가고시마 특산품 흑초를 200년 전통제법 항아리로 천연발효한 현미흑초가 있다. 선별된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이탈리아 로렌조 PQ 올리브오일, 100% 유기농 생산방식의 스페인 올리보포라파즈 올리브오일도 있다. 이외에도 이탈리아 두에비토리에의 말레티레냐니 라인, 모데나 발사믹 식초와 스페인 석류 식초를 새롭게 수입하며 소비자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홍 대표는 고객과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나라별 다채로운 상품을 확보해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는 한편 상품 판매 페이지에는 관련 브랜드 장점, 생산과정, 역사, 활용법 등 여러 정보를 담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통해 자사몰을 오픈해 고객 접근성을 제고하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마련했다. 또한 롯데 잠실점과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구축했다. 유통채널 다각화와 소통 창구 확대로 차별화된 경쟁력도 확보했다.
나이스킹덤은 기념일, 명절 등에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특화 선물 세트를 구성하고 상담 인프라를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홍 대표는 나이스킹덤을 믿고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 이벤트를 시작으로 창립 프로모션까지 다양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홍지희 대표는 “한국에 처음으로 마시는 흑초(식초)를 소개하며 관련 시장 개척에 앞장섰던 것처럼 앞으로도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건강식품을 발굴해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는 전문 기업으로 한층 더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