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신제품 '마시는 센시안'을 출시하고, 올리브영 전 지점에 입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마시는 센시안은 레그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센시안'의 신규 라인업이다. DK 센텔라 포뮬라 설계(병풀추출복합물 500㎎+L-아르지닌 100㎎)된 제품이다.
주성분인 '병풀추출복합물'은 호랑이풀로 유명한 마다가스카르산 병풀과 프랑스 기술을 더해 완성됐다. 'L-아르지닌'은 인체를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로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 호박농축분말, 팥농축분말, 레드비트농축분말, 산사자추출분말 등을 포함됐다.
액상 스틱형의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고, 한 포당 25㎉로 부담도 덜었다.
마시는 센시안은 올리브영 공식 입점과 함께 올영픽(PICK)으로 선정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 6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2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올리브영 전 지점 올영픽 매대에서 1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다리 라인 고민과 숨은 핏 찾기, 이너뷰티 등에 관심 갖는 사람이 늘고 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가 마시는 센시안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
송혜영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