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의 글로벌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2023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23FW 컬렉션은 'GOLF FANTASY WITH TAYLORMADE'라는 슬로건으로 더욱 새로워진 시즌 캠페인을 선보인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골프 판타지' 컬렉션은 테일러메이드를 입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상상'을 일으켜 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상반기에는 필드 위 스타일에 초첨을 맞춰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스타일링해 선보였다면, 이번 가을 시즌에는 카멜 컬러를 메인으로 데님, 와인, 네이비 등을 서브 컬러로 선정해 일상과 필드에서 입기 좋은 가을 골프웨어를 완성했다. 새로운 로고 엠블럼 디자인과 로고플레이를 감각적으로 풀어냈으며, 테일러메이드만의 젊은 감성을 살리면서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셋업 제품을 선보였다.
더불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여성 골퍼들의 완벽한 핏을 구현할 수 있는 트렌디 핏(TRENDY FIT)도 출시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테일러메이드의 정체성에 걸맞게 기능성은 갖추되 다채롭고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골프 판타지' 컬렉션은 일상을 비롯해 필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제안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스토어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미예 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