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는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 LBP86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LBP860 시리즈는 △다양한 용지 대응 △고품질 인쇄 △사용 편의성 등의 특징을 갖춘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다. 분당 최대 46매 고속 출력을 실현하며 기본 550매, 카세트 옵션 추가 시 최대 2850매까지의 대용량 급지 적재를 지원한다.
A3 사이즈부터 B6 사이즈까지 다양한 용지 사이즈를 출력할 수 있다. 추가 카세트 장착시 동시에 6종류의 용지를 세팅할 수 있다. 최대 300gsm의 무거운 용지도 출력할 수 있다.
캐논 A3 컬러 프린터 중 최초로 무선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노트북, 태블릿PC 등의 기기에서 자유롭게 연결해 출력 작업이 가능하다. 모프리아, 애플 에어프린트 지원, CPB와 같은 앱 연결도 가능해 모바일 작업 환경에서도 문서나 이미지를 바로 인쇄할 수 있다. 부정 접속, 정보 누출 등의 이슈로부터 안전한 출력을 지원하기 위해 문서·본체·네트워크 전방위로 최신 보안 기능을 탑재했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는 “신제품은 한 대의 프린터로 다양한 사이즈의 용지를 적재하는 동시에 출력 작업도 가능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 제품”이라며 “더 강력해진 성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조력자 역할을 충실히 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