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가까이'…구원찬의 특별한 '에필로그'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싱어송라이터 구원찬의 특별한 '에필로그'가 리스너들을 만난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오늘(5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구원찬의 싱글 'Epilogue(에필로그)'를 발매한다. 이는 지난 1월 래퍼 원슈타인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EP 'Object(오브젝트)'의 후속곡이다.



'Epilogue'의 타이틀곡 '더 가까이'는 보사노바 리듬과 함께 재즈 퓨전, 재즈 팝 등 구원찬의 독특한 음악 색깔을 담은 노래다. 특히 구원찬이 자신의 음악을 사랑해 주는 팬들을 향한 마음을 가사에 녹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음악평론가 블록은 "한 편의 시처럼 섬세함과 정교함을 지닌 그의 가사가 지난 'Object'에 이어 '더 가까이'에서도 빛을 발할 것"이라며 "이번 신곡은 많은 이야기를 내포한 하나의 작품이라고 표현할 수 있다"라고 밝혀 '더 가까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지난 2017년 EP '반복'으로 데뷔한 구원찬은 'Format', '방향' 등 꾸준하게 음악을 발표해 '알앤비의 루키'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백예린, 후디, 장석훈, 원슈타인 등 실력파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음악 행보를 보여줬다. 섬세한 표현력과 감성이 인상적인 가수로서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은 구원찬. 이에 '더 가까이'에서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구원찬의 '더 가까이'는 오늘(5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월 발매된 'Object'는 최근 바이닐로 발매돼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판매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