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이지웰은 GS리테일과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현대이지웰 고객사 임직원은 전국 GS더프레시 427개 매장에서 복지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 2%를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인기 상품 할인 등 GS더프레시의 다양한 제휴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 제휴는 복지 멤버십 'ez멤버스' 혜택 강화 일환이다. ez멤버스는 현대이지웰이 제공하는 복지카드 할인 서비스다. 정관장·롯데리아·교보문고·빽다방·에어서울·본죽 등 최대 130여 개 브랜드 청구 할인 등을 제공한다.
현대이지웰 자회사이자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벤디스도 제휴사 확대에 나선다. 벤디스는 글로벌 패스트푸드 브랜드 '파파이스'와 제휴를 통해 국내 파파이스 모든 매장에서 '식권대장'을 통한 키오스크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식권대장은 밴디스가 지난 2014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식권 서비스다.
이번 제휴로 벤디스 고객사 임직원은 파파이스 매장 키오스크에 결제 방법 선택 화면에서 식권대장을 선택해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파파이스는 강남점, 구로디지털점, 광화문점 등 주요 오피스 상권을 위주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지속 추진해나갈 것”이라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
민경하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