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협동 슈팅 게임 '싱크드' PC 버전 출시

싱크드
싱크드

레벨 인피니트는 협동 슈팅 게임 '싱크드' PC 버전을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했다.

넥스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싱크드는 황폐화된 지역 '메리디언'을 배경으로 나노 기술로 변형된 끔찍한 나노를 상대하며 귀중한 나노 연료 자원 '네르바'를 찾아 나서는 게임이다. 여럿이 즐기는 3인 협동 모드와 혼자 플레이할 수 있는 싱글 모드를 지원한다.

이용자(러너)는 적으로 설정된 프라임 나노를 처치한 후 무기로 동기화하여 아군 전력 '컴패니언 나노'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러너는 컴패니언 나노 스킬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아군 전력을 향상시키고 전투 흐름을 뒤바꿀 수 있다.

각 매치마다 업그레이드 칩(Exchange Mods)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매치 동안 러너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향상시키고 특수한 능력을 부여한다. 아울러 이용자는 적을 처치하고 얻은 전리품을 기지로 가져가 러너 모드에서 영구적으로 활용하거나 무기 프리셋에 저장하고 파워 레벨을 올려 전투를 준비할 수 있다.

무기를 강화하는 '건 테크(Guntech)' 콘텐츠는 총기 메카닉을 변경하거나 재장전 시 이미 발사된 탄환이 되돌아와 추가 대미지를 입히는 등 특별한 기능을 더할 도 있다.

넥스트 스튜디오 개발팀은 추후 진행되는 시즌 1 업데이트에서 신규 러너, 나노, 맵 개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싱크드는 올 겨울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버전으로도 출시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