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는 KB국민은행과 함께 대학생을 응원하기 위해 간식 트럭을 선물하는 '간식어택 캠퍼스 대항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CU와 KB국민은행은 오는 10월 중간고사 기간에 맞춰 CU 대표 상품 get커피와 프리미엄 베이커리 베이크하우스405 소프트롤링 2종과 함께 굿즈를 활용한 대학교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 이날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KB스타뱅킹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학생(이메일)인증 시 자동 응모 신청된다. 최다 응모를 한 대학교 3곳을 선정해 중간고사 기간인 오는 10월 16일부터 27일 사이에 간식 트럭을 발송할 예정이다.
일반 이벤트와 달리 추첨이 아닌 최다 참여 방식이기 때문에 모교와 학우에 대한 애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의미도 담았다. 간식 트럭 선물은 3개 학교를 대상으로 선착순 총 6000여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양사는 이번 간식 어택 캠퍼스 대항전 이벤트를 시작으로 기말고사와 방학 기간에도 대학생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준비할 계획이다.
임지훈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CU는 MZ세대 놀이터라는 콘셉트로 협업 영역을 확대해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와 KB국민은행이 보유한 마케팅 노하우를 접목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