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 GS엠비즈 MOU체결

고객 중심의 라이프케어 상품·서비스 지속 출시 예정

보람그룹 이창우 수석대표(우)와 GS엠비즈 김상석 사업부장(전무)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보람그룹 이창우 수석대표(우)와 GS엠비즈 김상석 사업부장(전무)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보람그룹은 GS엠비즈와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보람그룹은 지난 7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GS엠비즈와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제휴 서비스 제공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GS엠비즈는 GS칼텍스의 자회사로 차량정비 프랜차이즈 오토오아시스 운영 및 GS칼텍스 주유권 사업 등을 영위하는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 사업자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고 있는 보람그룹은 GS엠비즈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만족경영에 한 걸음 더 다가서겠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각사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시장 수요에 맞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혜택들을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보람그룹은 대표 계열사 보람상조를 최대한 활용할 계획이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보람상조가 지난 30여년 간 혁신을 추구하며 업계를 선도해온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