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여의도 불꽃축제 기념 패키지 상품 선봬

서울드래곤시티 전경
서울드래곤시티 전경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10월 7일 개최하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3(이하 불꽃축제)'를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불꽃축제는 '다채로운 색깔로 내일의 세상을 환하게 비추는 밝은 미래'를 주제로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이에 서울드래곤시티는 불꽃축제 당일 다양한 상품을 운영하며 모객에 나설 계획이다.

올해 객실 패키지는 네 종류로 준비되며 불꽃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한강뷰 객실 1박이 포함된다. 'Be the Sparkle 패키지'에는 750㎖ 샴페인 1병과 초콜릿, 마카롱이 포함된다. '메가 바이트 To-Go 패키지' 이용객은 육류·치즈·쿠키로 구성된 델리 박스와 레드와인 1병을 즐길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에서 진행된다.

서울드래곤시티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 킹덤'에서도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다. 스카이 킹덤은 두 개의 타워 상층부를 이어 31층부터 34층까지 4층 규모로 조성된 공간이다. 메인 공간인 '킹스 베케이션'과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은 개방감이 우수해 불꽃놀이 현장을 정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는 한강뷰 객실은 물론 여의도 일대를 내려다볼 수 있는 스카이 킹덤 시설을 갖추고 있어 매년 '불꽃축제 관람 최고의 명당'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