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공모주 슈퍼위크 2023' 이벤트 실시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모주 슈퍼위크 202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KB증권은 망 연계 솔루션 전문기업 한싹과 산업용 로봇 제조업 기업 두산로보틱스의 공모주 청약을 준비하고 있다. 청약 일정으로는 한싹이 19일~20일, 두산로보틱스 21일~22일이다.

KB증권은 11일부터 27일까지 '공모주 슈퍼위크 2023'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매체로 공모주를 청약한 국내거주 개인고객(외국인, 임의단체, 법인고객 제외)이 참여 대상이다. 해외 소수점 주식(엔비디아) 3000원과 국내주식 쿠폰 5000원권을 제공한다. 온라인 매체는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 홈트레이딩시스템(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 ARS다.

'공모주 슈퍼위크 2023' 이벤트에는 별도의 이벤트 신청 없이 이벤트 대상 기간 동안 온라인 매체로 공모주 청약만 해도 자동 참여된다. 혜택으로 주어지는 해외 소수점 주식은 'M-able mini(마블미니)'에서 거래할 수 있다. 별도 소수점 거래 서비스 신청이 필요하다. 또 다른 혜택인 국내주식 쿠폰 5천원권의 사용기한은 12월 22일까지다. 단 경품 지급시까지 청약이나 마케팅 동의를 취소하지 않아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및 공모주 청약과 관련된 안내는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KB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와 HTS 'H-able(헤이블)'에서 확인 가능하다.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변동, 환율변동, 신용등급 하락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일부 또는 전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