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시리즈 잇는다…그리즐리, '꽃zip3' 발매

사진=EGO Group
사진=EGO Group

그리즐리(Grizzly)가 꽃 향기를 가득 머금고 리스너들을 만난다.

그리즐리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꽃zip3(꽃집3)'를 발매한다.



'꽃zip3'는 그리즐리가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는 '꽃zip 프로젝트'의 세 번째 앨범으로, 지난해 발매된 '꽃zip2(꽃집2)'의 타이틀곡 '우리 다투게 돼도 이것만 기억해 줄래 ●'가 큰 사랑을 받은 만큼 팬들이 보내오는 기대감이 남다르다.

그리즐리는 총 4개의 트랙을 통해 연인과의 관계를 섬세하게 풀어내며 꽃 향기 가득한 서사를 이어간다. 타이틀곡 '예뻐요 (feat. Jayci yucca (제이씨 유카))'는 연인의 사랑스러움에 취해 어쩔 줄 모르는 모습을 담아낸 어쿠스틱 송으로 산뜻하고 달달한 감성을 선사한다.

두 번째 트랙 'O.M.G(오엠지)'는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기타 멜로디와 포인트 가사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이어지는 세 번째 트랙 '끝'은 연인 관계의 갈등과 걱정을 그리즐리 특유의 재치로 표현해 낸 신나는 분위기의 이지리스닝 곡이다. 친구 이상의 관계를 원하는 남녀 사이의 설렘을 그려낸 'we could be (feat. Chan)(위 쿠드 비)'까지 전 트랙이 사랑이란 감정의 서사를 감각적으로 완성하며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리즐리는 그간 'Beige coat(베이지 코트)', '우리 다투게 돼도 이것만 기억해 줄래 ●'와 '친구 얘긴데', 'O.M.G(오엠지)'등의 곡으로 멜론 국내 종합 및 장르별 차트 동시 진입의 성과를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그리즐리의 시그니처 앨범으로 자리 잡은 '꽃zip' 시리즈 후속작 '꽃zip3'가 어떤 감성과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또 한번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그리즐리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앨범 '꽃zip3'를 발매하고, 내달 21일 '사계절 시리즈 콘서트'의 세 번째를 장식할 '그리즐리 (Grizzly) Concert : Autumn House'를 개최하고 팬들과의 음악적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