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부품 전문 기업 한국미스미(대표 이진욱)가 2023년 경제형 카탈로그를 9월에 새롭게 발간했다고 밝혔다.
한국미스미는 업계 전반의 강한 원가절감 니즈에 대응하고자 '안심품질, 원가절감'의 콘셉트로 '경제형 브랜드'를 출시했으며, 향후 경제형 제품의 지속적인 카테고리 확대를 통해 고객 니즈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발간된 경제형 카탈로그는 글로벌 제조사와의 협력을 통해 오버 스펙을 덜어내 원가를 절감하고, 추가로 전 품목 수량 별 할인 및 상품 라인업이 대폭 확장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모션, 공압, 외장, 모터, 센서, 소형 부품 등 주요 22개 카테고리, 약 17만 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전 상품에 대해 평균 15%, 최대 35% 수량 할인이 적용되었다.
이진욱 한국미스미 대표는 “한국미스미는 다양한 경제형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카탈로그 발간을 통해 고객들에게 경제형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023년 경제형 카탈로그는 한국미스미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배포 중이다.
한국미스미는 지난 1999년 설립된 미스미(MISUMI)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e카탈로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4,000개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
이원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