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머거본' 협업…'쉴낙원' 전용상품 선봬

인기 견과 모아 쉴낙원 전용 패키지 제공
차별화된 식음 서비스 제공

가공식품기업 '머거본'과 함께 제작한 쉴낙원 전용 상품 프리미엄너트믹스. 사진=프리드라이프.
가공식품기업 '머거본'과 함께 제작한 쉴낙원 전용 상품 프리미엄너트믹스. 사진=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는 전문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이 국내 대표 가공식품기업 '머거본'과 함께 쉴낙원 전용 상품 '프리미엄 너트믹스'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가 머거본과 공동개발한 프리미엄 너트믹스는 장례식장 조문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꿀땅콩과 볶음 아몬드, 바나나칩, 쌀과자 등 인기 견과들로 구성한 프리미엄 상품이다. 전국 10개 쉴낙원 장례식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고품격 전문 장례식장 쉴낙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식음 서비스 개발에도 노력하고 있다. F&B 서비스 기업 CJ프레시웨이와 푸디스트가 위탁운영을 맡아 서비스 품질과 안정성을 제고했다.

또 기존의 장례식장 메뉴 외에도 당진점의 새우무찌개 등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와 닭강정 등 새로운 메뉴를 지속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머거본과 선보인 프리미엄 너트믹스 등 쉴낙원 전용상품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고, 출시 후 실제로 이용률이 증가했음을 확인했다”며 “향후에도 더욱 다양한 전용상품 개발 등 쉴낙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장례식장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 이후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우리나라 상조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고 있다.

웨딩과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으며,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고객 맞춤형 챗봇 상담서비스와 AI 추모 서비스를 도입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