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는 전속 모델인 배우 지진희와 함께 '1석 4조 에너지 기술'과 '잘 쓰는 3세대 카본매트' 등 신규 CF 2편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그룹 이미지 광고인 1석 4조 에너지 기술은 귀뚜라미의 기술력을 '마이크로 CHP(열병합 발전 시스템)'라는 차세대 솔루션에 담아냈다.
광고는 '귀뚜라미의 마이크로 CHP를 아십니까?'라는 대사와 함께 배우 지진희가 귀뚜라미 공장 앞으로 걸어 나오며 시작한다. 이어 하나의 에너지로 전력 생산, 냉방과 난방, 비상 발전까지 가능한 1석 4조의 에너지 솔루션을 3D 이미지로 보여준 뒤 '종합 냉난방 에너지그룹 귀뚜라미'를 강조하며 마무리된다.
귀뚜라미 마이크로 CHP는 도시가스를 이용해 전기를 생산하고, 발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열을 냉방과 난방에 활용한다. 비상시 예비 전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룹 광고와 함께 공개한 '잘 쓰는 3세대 카본매트' 광고는 배우 지진희의 '귀뚜라미 카본매트 잘 쓰고 계시죠?'라는 물음에 소비자들이 응답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2024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다년간 검증된 아라미드 카본열선의 강력한 난방 성능 △컬러 디스플레이 스마트 리모컨의 조작 편의 △160W 저전력에 에코모드를 더한 전기료 절감 △개인별 취향에 맞게 더 정교해진 숙면 기술 △향균, 탈취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원단 등 쾌적한 숙면을 위한 5가지 핵심 기능을 강화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지난 겨울 카본매트의 포털사이트 검색량 증가에 귀두라미 3세대 카본매트 광고가 일조했다”며 “올해 소비자 목소리를 담은 신규 광고를 통해 난방매트의 대세로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