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랭섬홀 아시아, 서울&제주서 2024-25년도 정시 입학 설명회 개최

사진=브랭섬홀 아시아
사진=브랭섬홀 아시아

제주 유일 전 과정 IB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총교장 블레어 리)가 2024/25년도 정시 신입생 지원서 접수를 10월 2일부터 시작하며, 이를 위한 서울 및 제주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서울 수도권을 아우르는 입학설명회는 10월 6일(금)과 7일(토) 양일간 두 차례씩 걸쳐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진행되며, 제주 본교에서 캠퍼스 투어와 함께 진행될 제주 입학설명회는 10월 12일(목), 13일(금), 16일(월) 오전으로 세 차례 예정되어 있다. 특히 12일과 13일은 유·초등과정의 주니어 스쿨 지원 희망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6일(월)에는 미들 및 시니어 스쿨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본 입학설명회는 브랭섬홀 아시아만의 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교육 특장점과 폭넓은 방과후 활동, 세심한 학생 지도 프로그램 등을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총교장을 비롯한 학교 핵심 리더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평소 학부모님들이 궁금해하던 사항들을 직접 알아볼 수 있는 자리이다. 또한 올해부터 남녀공학으로 전환되어 부쩍 관심과 문의가 높아진 보이즈 미들 스쿨에 대한 정보와 현재 증반이 예상되는 학년별 입학 현황 및 지원 절차에 대한 세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120년 전통 캐나다 명문 사립학교 브랭섬홀의 유일한 해외 자매 학교인 브랭섬홀 아시아는 2012년 개교 이래 탐구 기반 학습, 융합 교육, 비판적 사고 및 서비스 정신 등을 강조하며 전 과정에 수준 높은 IB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브랭섬홀 아시아의 총교장 블레어 리(Dr. Blair Lee) 박사는 “제주의 아름다움과 최적의 학습 환경을 자랑하는 본교 캠퍼스에서 전세계적으로 주목 고 있는 IB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본 입학설명회를 통해 예비 학부모님들이 본교에 대해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어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랭섬홀 아시아의 2024/25년도 입학 신청은 10월 2일에 시작되어 12월 11일에 정시 마감되며, 10월 입학설명회에 참가를 희망한다면 학교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