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금일 '위버스' 합류…“글로벌 '반짝이'들 더 가까워지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성경이 위버스 합류와 함께, 글로벌 '반짝이'(팬덤명)들과의 소통폭을 더욱 넓힌다.

25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성경이 금일 정오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성경의 '위버스(Weverse)' 커뮤니티 오픈은 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 '별똥별' '사랑이라 말해요' '낭만 닥터 김사부', 영화 '걸캅스' 등 주요작품 활약은 물론, 프로급 댄스와 노래 실력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그를 향한 팬들의 소통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특히 올 상반기 마무리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통해 확장된 팬층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펼칠 수 있는 발판으로서, 팬들은 물론 아티스트 또한 적극적인 참여와 기대를 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위버스컴퍼니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위버스컴퍼니 제공

이성경은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소통 공간이 생겨 설렌다. 사랑하는 '반짝이(팬 애칭)'들과 더 많이 대화하는 시간을 갖고 다양한 소식도 나누면 좋겠다. 우리 더 많이 가까워지자”라며 위버스 오픈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위버스컴퍼니는 이성경의 커뮤니티 입점을 기념, 오는 26일부터 10월 3일까지 이성경 위버스 커뮤니티에 해시태그(#WELCOME_LEESUNGKYOUNG)와 함께 환영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