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추석선물 막바지 수요 공략을 위해 정관장 홍삼의 다양한 혜택을 담아 추석 전날인 오는 28일에도 정관장 로드샵 매장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운영한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추석연휴 직전일인 27일 정오까지 운영한다.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고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전국 800여개 대부분의 정관장 로드샵은 추석 전날인 오는 28일에도 운영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천녹', '황진단' 등의 인기제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정관장의 '매장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하여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지의 정확한 주소를 모를 때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의 가격 혜택은 물론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국민카드의 결제 혜택, 신규 회원의 3종 금액쿠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