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계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청호나이스는 10월 6일까지 에스프레카페,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등 품목을 최대 32% 할인한다. 정가 53,900원인 에스프레카페는 3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제품 외에 플래너매칭 행사도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플래너매칭 상담접수를 하고, 10월 6일까지 제품을 설치한 고객들 중 30명에게 피튼치드 플러스 내추럴 치약 세트를 증정한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 얼음, 냉온수, 티가 모두 가능한 가전이다. 매번 물통을 리필하거나 커피 찌꺼기를 별도로 분리 세척할 필요없이 자동리필과 원터치세척 기능을 갖췄다. 역삼투압 방식이 포함된 4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탑재해 미세플라스틱을 100% 제거한다.
신일전자는 추석 명절 상차림 준비를 고려해 '잔치팬'과 '전기 그릴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9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최대 1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일의 잔치팬은 전 조리에 특화된 명절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팬 사이즈가 넉넉해 각종 전을 한 번에 부쳐낼 수 있다. 다이아몬드로 특수 코팅 처리된 팬은 표면이 매끈해 기름을 적게 사용해도 음식이 눌어붙지 않고 깔끔한 조리가 가능하다.
신일의 전기 그릴팬은 열전도가 좋은 U자 열선이 내장돼 음식을 빠르고 고르게 익혀준다. 제품의 높낮이와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고, 전이나 삼겹살을 구울 때 나오는 기름을 배출구를 통해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세라젬은 마스터 V7, V6 구매고객에게 추석맞이 스페셜 선물을 증정한다. V7, V6 구매고객은 경희보감 공옥보2 세트, 실리트 쿡웨어 프리모 7종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세라젬 공식 홈페이지인 세라젬몰 단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세라젬몰에서 제품을 구매 후 기억에 남는 추석 에피소드를 공유하면 LG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등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마스터 V7은 사용자의 하중을 정밀하게 측정해 척추 길이·굴곡도를 정확하게 분석한다. 분석한 내용을 토대로 마사지 동작을 자동으로 조절한다. 생리통 치료,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협착증 치료 등에 도움을 준다.
스마트카라는 30일까지 스마트카라 400 프로, 스마트카라 400 프로 스토리지타워 패키지, 스마트카라 이노베이션을 구매하면 3종 선물을 준다. 스마트카라 400 프로를 구매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000원 △에코필터 2세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를 받을 수 있다.
스마트카라 400 프로는 스마트카라의 수분제로기술을 활용해 최대 95%까지 부피를 줄여준다. 음식물의 수분을 제거해 물기 없는 가루 형태로 만든다. 독보적인 히팅 플레이트로 구현한 고온 건조 기술로 빠르게 수분을 제거해준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