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메디칼은 10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수원”에 참가해 반려동물용 고압산소 챔버 옥시제펫을 선보인다.
진메디칼은 고압산소 챔버를 판매하는 고압산소 전문 기업이며 사람용 고압산소 챔버를 10여년동안 암센터와 암요양병원등에 판매해 왔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2023년 새롭게 반려동물용 고압산소 챔버를 출시 하게 되었으며 출시 사유는 반려동물에게 반려동물의 크기에 맞는 고압산소 챔버가 필요하다는 필요성에 의해 제작을 하여 출시하게 되었다.
옥시젠펫의 장점은 운영하는 운영자의 사용이 편하다는 점과 제품자체의 소음과 진동이 없어 고압산소 치료를 받는 동물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러한 장점으로 반려동물들의 산소 요법으로의 재활이나 헬스 케어를 통한 높은 삶의 질 향상을 기대 할수 한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진메디칼은 반려동물들에게 맞는 안락하고 편안한 맞춤형 고압산소챔버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할 예정”이라며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수도권 24시 잠실베스트메디칼센터, 경기도 조이고양이병원X조이강아지병원
대구경북 24시 박순석동물메디컬센터 에서 원장님의 진료 상담후 체험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