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콤리프펫, 저자극 강아지샴푸 소개

[마이펫페어] 콤리프펫, 저자극 강아지샴푸 소개

주식회사두연의 브랜드 콤리프펫은 10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수원”에 참가해 저자극 강아지샴푸를 선보인다.

콤리프펫은 휴식을 의미하는 콤마(comma)와 자연을 의미하는 리프(leaf)의 합성어로 사람과 동물이 자연에서 함께 어우러져 쉬어가는 바람을 담은 펫브랜드이다.

콤리프펫의 강아지샴푸는 최근 미국과 일본등으로 해외 수출되어, 까다롭기로 소문난 미국과 일본 소비자들에게도 인정받으며 폭넓은 시장을 개척해 나아가고 있다고 한다. 또한 프리미엄 복합공간 코코스퀘어에도 입점하며 다양한 고객들과 접점을 마련하고 있다.

콤리프펫은 비건인증원료와 EWG 그린등급의 원료의 사용, 무향, 독일더마테스트를 거친 저자극 제품으로 반려동물들이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목욕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퀵워터리스 펫샴푸는 산책과 야외활동이 잦아지고 있는 요즘 많은 반려인으로부터 필수 강아지샴푸로 주목 받고 있는데, 산책 후 더러워진 발바닥을 물 사용 없이, 장착된 실리콘 브러쉬로 간편하고 깨끗하게 닦아줄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호응이 큰 제품이다. 콤리프펫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수원 마이펫에서 퀵워터리스 펫샴푸에 대해 빅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콤리프 펫샴푸 관련 담당자는 향후 여라 나라와 지역까지 범위를 넓혀 진출할 계획이며, 반려동물샴푸로 고민이 많은 반려인들에게 희소식이 될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열의를 보였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