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위드(HIWITH)는 10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수원”에 참가해 강아지 커플룩과 강아지옷, 견주옷, 악세사리 제품들을 선보인다.
하이위드는 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는 자체생산 브랜드로 강아지 커플룩 뿐 아니라, 강아지옷, 고양이옷, 커플 시밀러룩, 캐주얼 여성의류, 남성의류 까지 자체 생산하고 있다. 하이위드 자체 생산 라인을 보유하고 있어 계획 생산과 반응 생산이 가능하며 생산 공정별 테스트와 자체 검사를 통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조한다.
하이위드는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순간을 오래 담을수있는 하이퀄리티 원단을 기반으로, 자체 개발 및 특허출원까지 완료한 캐릭터 디자인들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디테일로 하이위드 만의 톡톡 튀는 감성이 느껴지는 제품이 주를 이룬다. 디자인과 색감도 특별하지만, 원자재 후처리 가공에 진심이다. 원단의 텐타 가공과 덤블 워싱, 실켓 가공을 기본으로 하여,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만을 제작한다. 말을 못하는 반려 동물들이 조금 더 편안하게 입을수 있도록 전문가들과 수없이 개선하며 자체 개발한 패턴은 반려동물과 견주 모두가 편안하다는 우수한 평이 주를 이룬다. 또한, 견주옷, 사람옷의 경우 요즘 주류 트렌드인 오버핏 패턴을 이용하여 남녀 모두 편안하게 입을수 있는 힙한 아이템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이유나 대표는 “고객과의 피드백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끊임없이 개선한 상품”이라며 “국내에서 해외까지, 소형견에서 대형견, 강아지에서 고양이들까지 다양한 반려동물을 위해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소중한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오래오래 간직할수 있는 내구성을 갖춘 하이위드 만의 감성이 담긴 하이퀄리티 상품, 그러한 상품을 개발하는 것을 늘 기본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