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농심과 손잡고 '너구리 라면가게 in 글래드 패키지' 선봬

글래드 호텔은 '너구리 라면가게 in 글래드 패키지'를 오는 10월 29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은 '너구리 라면가게 in 글래드 패키지'를 오는 10월 29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은 농심이 운영하는 '너구리 남산라면가게' 오픈을 기념해 농심 굿즈를 제공하는 협업 상품 '너구리 라면가게 in 글래드 패키지'를 오는 10월 29일까지 선보인다.

30일 글래드호텔에 따르면 너구리 라면가게 인 글래드 패키지는 편안한 베디 시스템 객실 1박과 함께 농심 굿즈 1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농심 굿즈 세트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신라면 리유저블백 1개 △너구리 큰사발면 2개 △신라면 건면 서커스보이밴드 협업 피규어 1개 △너구리 캐릭터 스티커 5종으로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는 농심이 서울 대표 랜드마크 남산 N서울타워에서 운영하는 '너구리의 남산라면가게'를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글래드 호텔와 농심 협업 패키지명을 맞추는 '너(You)퀴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색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 고객을 위해 농심의 캐릭터 너구리와 글래드 호텔이 만나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