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각 가을을 맞아 캠핑과 어울리는 육류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식품기업과의 콜라보를 통해 초신선 고기에 특별함을 더하는 프리미엄 디핑 솔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가을맞이 캠핑 이벤트'에서는 모든 가입 고객에게 전상품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6만원 이상 주문 시 CJ제일제당의 '백설 찍어먹는 트러플 솔트', '백설 찍어먹는 와사비 솔트'를 랜덤 1종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백설 찍어먹는 솔트 2종은 안데스 호수에서 채취한 소금에 트러플의 진한 풍미와 와사비의 톡 쏘는 알싸함으로 육류 및 튀김, 계란 요리 등과 곁들여 먹기 좋은 제품이다.
정육각은 초신선 육류와 음식 본연의 맛을 높이고 풍미를 더해주는 백설 찍어먹는 솔트의 특징이 잘 어우러져 협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제품 증정은 선착순 2000명 대상이다.
이소해 정육각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정육각은 고품질의 초신선 식품은 물론 당일·새벽 배송과 뛰어난 보냉력을 자랑하는 컴팩트한 포장으로 캠핑족에게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동종업계 간 협업으로 시너지를 내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까지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