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ARTMS) 희진이 특별한 이야기를 예고했다.
모드하우스는 6일 0시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희진의 솔로 출격 이미지를 공개,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특별한 환호를 불렀다. 희진은 오는 31일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희진은 솔로 데뷔 앨범 발매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할 계획이다. 희진의 솔로 데뷔가 확정됨에 따라 특별한 궁금증이 모아지는 중. 과연 희진이 어떤 색깔로 팬들을 만날지 기대감이 나날이 상승할 전망이다.
한편 아르테미스는 이달의 소녀 멤버인 희진, 김립, 진솔, 최리, 하슬이 모드하우스에 합류해 탄생시킨 새로운 그룹이다.
최근 김립, 진솔, 최리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새로운 미니앨범 'Version Up'을 발매, 타이틀곡 'Air Force One'으로 활동했으며 첫 유럽 투어 'Volume Up'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아울러 멤버 하슬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 동안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 pLay 스퀘어에서 첫 소극장 콘서트 'Music Studio 81.8Hz'를 개최한다. 특히 하슬은 이번 공연에서 미발매곡을 최초로 공개하며 희진과 김립, 진솔, 최리가 각각 게스트로 출연한다.
아르테미스는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콘텐츠 '탐험일지'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