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는 신한카드·그라운드엑스와 손잡고 '이마트24-신한카드 협업 멤버십 대체불가능토큰(NFT)'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이마트24-신한카드 협업 멤버십NFT(이하 멤버십NFT)는 이마트24 브랜드 캐릭터 원둥이에 신한카드 브랜딩을 더한 NFT다. 멤버십NFT에는 이마트24 할인 쿠폰과 신한카드 결제 할인 등 온·오프라인 혜택이 포함돼 있다.
고객은 신한pLay 애플리케이션(앱) 내 '올댓쇼핑' 메뉴를 클릭해 멤버십NFT를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멤버십NFT 가격은 9900원으로 오는 16일까지 1000개 선착순 판매한다.
멤버십NFT를 구입한 고객은 이마트24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쿠폰 1장과 매월 3가지 할인 쿠폰(1천원 할인·10% 할인·주류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신한카드 올댓 쇼핑 할인쿠폰, 신한pLay 결제 할인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마트24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멤버십NFT가 브랜드에 대한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고객 창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이마트24와 신한카드는 해당 NFT를 소유한 고객을 위한 시크릿 할인 혜택과 문화·예술관련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마트24 플랫폼마케팅팀 방수미 팀장은 “신한카드와 협업으로 양사 고객이 온·오프라인에서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NFT를 쉽게 경험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마트24 매장을 한번 더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
강성전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