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서울경제진흥원와 손잡고 '뷰티 인 서울' 캠페인 진행

W컨셉은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뷰티 인 서울' 캠페인을 진행한다.
W컨셉은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뷰티 인 서울' 캠페인을 진행한다.

W컨셉은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뷰티 인 서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W컨셉은 서울경제진흥원(SBA)에서 운영하는 '비더비'와 손잡고 중소 뷰티 브랜드 지원을 위한 공동 캠페인을 전개한다. W컨셉은 지난 7월 서울경제진흥원과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업무협약 후 선보이는 공동 기획 행사로 가을에 맞춰 우수한 인디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서울 소재 100여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가을 뷰티를 테마로 뷰티 유튜버 추천 아이템 소개, W컨셉 단독 기획 상품, 배송비 특가 상품 등을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뷰티 유튜버 '안다'와 함께 가을 추천 메이크업 상품을 소개한다. 건조한 가을철 피부 보습을 돕는 마스크팩,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부터 색조 아이템까지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W컨셉 뷰티 구매 고객을 위한 기획 상품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시모먼트 브이 리프링 롤러크림 세트', '밀크터치 괄사 세트' 등을 단독 기획상품으로 선보인다.

이윤화 W컨셉 뷰티앤라이프팀 팀장은 “이번 행사는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K뷰티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우수 브랜드 발굴하고 이들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카테고리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