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이 이커머스 산업의 주요 이슈와 인공지능(AI)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구체적 노하우와 전략을 제시하는 'Data+AI 시대, The Next Generation e커머스 생존 전략' 세미나를 오는 2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한다.
![베스핀글로벌, 'Data+AI시대, The Next Generation e커머스 생존전략' 세미나 개최. [사진제공=베스핀글로벌]](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3/10/11/news-p.v1.20231011.32a925b726214bc485f48a9d26ecff29_P1.jpg)
데이터와 AI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많은 이커머스 기업이 다양한 영역에 AI를 도입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세미나에서 △통합 플랫폼 △통합 결제 △라이브 커머스 △초개인화 마케팅 △고객 지원 △제로 트러스트 등 이커머스 산업에 필수적인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이환기 베스핀글로벌 B2D2 사업 본부장 키노트 스피치로 시작한다. 이어 엄상렬 스노우플레이크 이사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방안을 설명한다. 이후 이커머스 솔루션과 이커머스 보안이라는 두 주제로 나눠 진행된다.
윤현집 베스핀글로벌 마케팅 기획실장은 “B2D2로 대표되는 베스핀글로벌 데이터와 AI 역량을 이커머스 산업에도 적용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며 “데이터와 AI 활용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해결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이커머스 산업에 특화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 역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