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새 타이틀곡 뮤비 티저 공개…비주얼·퍼포 '완벽 청춘영화' 감성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자신들만의 새로운 청춘판타지를 일부 공개, 글로벌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2일 빅히트뮤직 측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의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의미심장한 사운드와 함께 비쳐지는 신비로운 불빛을 시작으로, 각자의 공간에서 등장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자동차에 시동을 거는 순간 불빛이 번지거나 도심 속 신호등 위에 아슬아슬 서있는 등의 신비로운 현상들이 순차적으로 비쳐지는 바가 담겨있다.

특히 신비몽환 느낌의 분위기에 이어지는 레트로 감각의 반주를 배경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완벽한 군무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바는 이들이 새롭게 선보일 청춘판타지의 서사감을 짐작케 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3일 오후 1시 정규3집 '이름의 장: FREEFALL'을 공개, 현실적 고통마저 숙명으로 받아들이겠다는 소년들의 의지를 표현한 뉴웨이브곡 'Chasing That Feeling'로 활동을 재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