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부산 워케이션 할인 프로모션 제공

쏘카가 부산 지역에서 워케이션(일·휴가 합성어)을 하는 고객에게 대여료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쏘카는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센터)와 부산형 워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공유차량 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부산센터는 올해 초부터 부산역 인근 워케이션 사업 거점센터를 열고 영도구 위성센터 2곳을 비롯해 부산 내 12곳에 파트너센터를 운영 중이다. 소멸지역 5곳(영도구·중구·동구·금정구·서구) 내 제휴된 30여개의 호텔에서 최소 5박 이상 숙박하는 워케이션 참여자에게 업무공간·숙소 바우처(1박당 5만원, 최대 50만원)·관광 바우처 등 3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쏘카와 부산센터는 내년 6월까지 제휴중인 숙박 플랫폼에서 5박 이상 숙박을 예약하는 워케이션 참여자에게 쏘카 대여료 7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부산센터 홈페이지에서 워케이션 참여 신청 시 쏘카 아이디를 입력하면 쏘카 앱에서 대여료 70% 할인쿠폰 5장을 받을 수 있다. 워케이션 참여 신청을 완료하면 거점센터에 방문해 지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전기차, 레저차량(RV), 수입차를 제외한 부산 지역 모든 쏘카 차량에 적용된다.

김근우 쏘카 부울경사업팀장(왼쪽)과 김영수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팀장(오른쪽)이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근우 쏘카 부울경사업팀장(왼쪽)과 김영수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팀장(오른쪽)이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