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국내 프리미엄 호텔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07'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트렌드에 맞춘 호텔 페스티벌로 2018년부터 국내 프리미엄 호텔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다.
오는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부산·제주·인천에 위치한 국내 프리미엄 호텔 총 26곳이 참여한다. 서울에서는 서울신라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등 16개 호텔이, 부산에서는 그랜드 조선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등 4개 호텔이 참여한다. 제주에서는 제주신라호텔, 해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 등 4개 호텔이, 인천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등 2개 호텔이 참여한다.
현대카드 호텔위크 07은 연회비 15만원 이상 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전화나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방식은 호텔별로 상이하다.
한편, 현대카드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호텔위크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카드 호텔위크 07로 방문한 호텔에서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피드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
박윤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