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픽, 고객 성원에 힘입어 '네고왕 앵콜전' 진행

네시픽, 고객 성원에 힘입어 '네고왕 앵콜전'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네시픽'이 인기 제품들을 최대 73% 할인하는 '네고왕 앵콜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시픽은 지난 7월 개그우먼 홍현희가 진행을 맡고 있는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 웹 예능 '네고왕'에 출연해 최대 73% 할인·무료 배송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앵콜전은 지난번 네고왕으로 진행했던 네시픽의 베스트셀러 △낮화밤욕세트, △욕세럼 세트, △미백끝판 세트뿐만 아니라 환절기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리얼플로럴 카렌둘라 라인, △우유크림 라인까지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오는 21일 오전 11시 30분에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도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라이브 상품으로는 지난 3월 출시된 우유크림 3종 세트와 네시픽의 베스트셀러인 낮화밤욕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라이브 전용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라며 “구매 인증 이벤트와 라이브 방송 동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네시픽 세럼 4종 20ml를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네시픽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노현준 대표는 “지난 7월 네고왕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네시픽의 다양한 제품들로 환절기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네고왕 앵콜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금일 오후 5시부터 카카오 쇼핑하기와 네시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