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No.1 어린이 비타민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 공식 수입사인 ㈜씨와이바이오솔루션즈를 통해 국내 판매되고 있는 릴크리터스는 1846년에 설립된 178년 전통 글로벌 기업 Church & Dwight (처치앤드와이트)사에서 직접 제조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멀티비타민은 물론 칼슘, 아연 등 다양한 라인으로 준비돼 있어 필요한 기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2003년 꾸미바이트 비타민으로 국내에 처음 선보인 릴크리터스는 오랜 시간 동안 대표 어린이 비타민 제품으로서 사랑받아 왔다. 맛있고 간편하게 영양 섭취가 가능한 비타민 젤리 제품군이 최근 인기를 끌며 대학생, 직장인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이에 릴크리터스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어린이 영양제 전문 브랜드로 더욱 까다로운 생산 기준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유지하고 있다”라며 “성인들도 더욱 건강한 제품, 맛있는 영양제를 찾는 것이 트렌드인 만큼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릴크리터스에 관심도가 함께 증가하는 것 같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좋은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