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매력' 通했다…이선희, 스크린+브라운관 이어 '광고'도 접수

'남다른 매력' 通했다…이선희, 스크린+브라운관 이어 '광고'도 접수

배우 이선희가 '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선희는 영화 '밀수', '콘크리트 유토피아',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에서 각양각색 캐릭터 변화를 선보이며, 올여름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남다른 존재감의 이선희를 향한 뜨거운 관심은 멈추지 않고 광고계로 이어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순수식품'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활동 중이다.

이번 광고는 '석류콜라겐', '알지티오메가3', '종합비타민' 총 3편으로 80~90년대 친근한 동네 아줌마 콘셉트로 진행된다. 앞서 지난달 공개된 '석류콜라겐' 편 영상 속 이선희는 뽀글뽀글 머리인 일명 '아줌마 파마'로 찰떡 변신해 동네 목욕탕 평상에 옹기종기 모인 채 등장, 주요 성분을 리듬감을 살려 속사포로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개된 '알티지오메가3' 편에서 이선희는 작은 미용실에서 호피 무늬 셔츠와 머리에 수건을 두른 채 익살스러운 표정과 행동으로 광고의 건강함과 유쾌함을 한층 배가시키며 맹활약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 공개될 '종합비타민' 편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이처럼 이선희는 특유의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에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이 더해져 대중은 물론 광고계까지 마음을 사로잡으며 그녀의 매력과 눈부신 존재감을 이어지고 있다.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흥 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이선희의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