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형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단독공연과 함께, 팬과 공감하는 배우로서의 새로운 장을 연다.
17일 에이스팩토리 측은 이규형 첫 단독콘서트 'Q:NIVERSE(이하 큐니버스)'가 오는 21~22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큐니버스'는 이규형의 이름을 연상하게 하는 알파벳 'Q'와 우주를 뜻하는 'UNIVERSE'의 합성어로 된 명칭과 함께, 매체와 무대를 오가며 활약을 펼쳐온 이규형의 다양한 무대매력을 보여주는 첫 단독 무대다.
특히 이규형이 직접 기획참여한 공연구성과 함께, 'TMI 프로필' 작성부터, 그간 작품을 훑어보는 시간과 공연 전 관객들에게 받은 사연을 소개하고 이에 맞는 노래와 카운슬링을 함께 선사하는 코너 등 소통행보들이 무대와 함께 직접적으로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끈다.
또한 '슈퍼스타K', '보이스 코리아', 'K팝스타', '팬텀싱어', '슈퍼밴드', '싱어게인' 등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각기 다른 특색을 지휘한 권태은 음악감독과 라이브 밴드가 함께하는 음악향연과 함께, 팬 사랑꾼으로 알려진 이규형이 직접 팬들을 향해 뮤지컬넘버부터 가요, 팬송까지 풍성한 무대매력을 선사할 것으로도 예고돼 주목된다.
한편 배우 이규형의 첫 콘서트 'Q:NIVERSE(큐니버스)'는 오는 21일 오후 6시, 22일 오후 5시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