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형, 21~22일 첫 단콘 'Q:NIVERSE' 개최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배우 이규형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단독공연과 함께, 팬과 공감하는 배우로서의 새로운 장을 연다.

17일 에이스팩토리 측은 이규형 첫 단독콘서트 'Q:NIVERSE(이하 큐니버스)'가 오는 21~22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큐니버스'는 이규형의 이름을 연상하게 하는 알파벳 'Q'와 우주를 뜻하는 'UNIVERSE'의 합성어로 된 명칭과 함께, 매체와 무대를 오가며 활약을 펼쳐온 이규형의 다양한 무대매력을 보여주는 첫 단독 무대다.

특히 이규형이 직접 기획참여한 공연구성과 함께, 'TMI 프로필' 작성부터, 그간 작품을 훑어보는 시간과 공연 전 관객들에게 받은 사연을 소개하고 이에 맞는 노래와 카운슬링을 함께 선사하는 코너 등 소통행보들이 무대와 함께 직접적으로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끈다.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또한 '슈퍼스타K', '보이스 코리아', 'K팝스타', '팬텀싱어', '슈퍼밴드', '싱어게인' 등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각기 다른 특색을 지휘한 권태은 음악감독과 라이브 밴드가 함께하는 음악향연과 함께, 팬 사랑꾼으로 알려진 이규형이 직접 팬들을 향해 뮤지컬넘버부터 가요, 팬송까지 풍성한 무대매력을 선사할 것으로도 예고돼 주목된다.

한편 배우 이규형의 첫 콘서트 'Q:NIVERSE(큐니버스)'는 오는 21일 오후 6시, 22일 오후 5시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