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이다. 때이른 추위로 짧게 지나가는 가을이 아쉽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겨울을 기다리는 이들도 많다. 티몬은 오는 31일까지 '티몬투어 얼리버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추(秋)캉스(가을+바캉스)부터 미리 준비하는 연말 여행까지 알차게 계획할 수 있도록 특가 상품을 기본으로 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X5 시즌패스
스키장 통합 이용권 'X5 시즌패스'로 전국 주요 스키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X5 시즌패스는 23·24 시즌 △모나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 강촌 △에덴밸리 리조트 등 스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X5 시즌패스는 지난달 19일 티몬 '올인데이'에서 첫 선보인 상품으로 첫날 74억원을 판매한 데 이어 누적 100억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시즌패스 1매당 19세 이하 동반 자녀 대상으로 시즌패스 1매를 무료 발급한다. 리조트별 객실·부대시설 등 최대 50% 할인 혜택이 담긴 통합 쿠폰북도 증정한다.
X5 시즌패스는 오는 31일까지 1차 프로모션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5000원 즉시 할인 적용 시 42만3000원이다. 또 1차 구매 고객에게 핫팩, 마스크팩, 에너지바 등이 담긴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발왕산 관광 케이블카
가을 정취로 물든 발왕산을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케이블카를 추천한다. 모나 용평리조트 발왕산 관광 케이블카는 왕복 7.4km(약 40분) 길이다. 드래곤프라자 탑승장에서 출발해 해발 1458m 발왕산 정상 드래곤 캐슬 하차장에 이르는 코스다. 정상에 도착하면 아름다운 장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대 '발왕산 氣(기) 스카이워크'가 있다.
티몬에서 발왕산 관광 케이블카 이용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2인권은 최대 30% 할인, 3인권은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단 매주 월요일 휴장하며 기상 상황에 따라 운영시간 및 휴장일은 변경될 수 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