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주)엠에스코스팜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유아 및 민감 건조 피부 전용 화장품 '아토때찌123 제품군'을 선보인다.
(주)엠에스코스팜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동반되는 가려움과 염증을 적절하게 관리하여 건강한 피부를유지할 수 있도록 한방과 천연 식물추출물 기반의 소재와 제품을 개발하는 전문기업이다. 대표자의 연구개발 32년 경력과 기업 보유 특허 8건(출원 2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좋은 보습 제품으로 일상생활에서 피부를 관리함으로써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도 잘 케어 될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연구에 임하고 있다.
아토때찌에는 로션, 크림, 워시, 미스트, 버블배스 등으로 구성된 아토때찌 123라인이 있으며, 베이비 곤약 스펀지와 휴대용 여행세트도 있다. 아토때찌는 한국비건인증원 인증을 받았으며, 순한 약산성의 제형으로 자사의 특허 성분인 천연식물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보습효과를 나타낸다. 대표 제품인 아토때찌123 데일리케어 로션은 피부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 임상 테스트, 피부 감작성 테스트, 안점막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독일 더마데스트 민감성피부 타입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
(주)엠에스코스팜은 현재 캐나다 수출을 시작했으며, 향후 미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도 수출을 계획하고 있다. 10월에 건조한 피부를 위한 아토때찌123 인텐시브 카밍 미스트와 아토때찌123 인텐시브 오일 미스트가 출시되었다. 한편, 30,40대 엄마들을 위한 리맨틱(re'mantic) 라인을 재정비하여, 안티헤어로스 샴푸와 데일리테라피 페이스&바디 로션, 그리고 데일리테라피 밸렌싱 토너 등 3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