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 수록곡 'Lucky Star' 티저 공개…'韓데뷔 향한 파자마파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 걸그룹 니쥬(NiziU)가 수록곡 포인트와 함께, 한국 첫 활동을 향한 긍정적인 설렘을 표현했다.

2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니쥬 한국 첫 싱글 'Press Play'(프레스 플레이) 수록곡 'Lucky Star'(럭키 스타)의 티저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마코, 리오, 마야, 리쿠, 아야카, 마유카, 리마, 미이히, 니나 등 니쥬 멤버들의 파자마파티를 배경으로 신곡 'Lucky Star'의 밝은 사운드색감이 어우러지는 모습이다.

머리띠와 선글라스를 쓴 채 즐겁게 뛰어놀다 이내 잠에 빠져드는 니쥬 아홉 멤버들의 순수한 모습과 함께, 중독성 있는 리드 신스를 포인트로 “흐린 날들 뒤에 새롭게 시작해 설렘을 가득 품은 맘으로 오로라가 퍼지듯 아름다워지는 view 모든 순간이 빛나게 yeah 까만 밤하늘 위 Lucky 클로버 that's me”라는 긍정메시지를 표현하는 니쥬의 통통 튀는 음색이 두드러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러한 모습은 최근 다양한 티저로 공개된 니쥬 멤버들의 순수한 설렘을 재조명, 이들의 첫 싱글 'Press Play'(프레스 플레이)를 향한 관심을 새롭게 이끈다.

한편 니쥬는 오는 30일 한국 첫 싱글 'Press Play'를 발표, 타이틀곡 'HEARTRIS'로 국내 첫 공식행보를 시작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