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대표 김홍국)는 클라우드 그룹웨어 '하이웍스' 신규 도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오는 12월 29일까지 약 2달 동안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중 '하이웍스'를 처음 도입하는 중소·중견 기업 고객은 첫해 사용료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초 결제 1회만 자동으로 제공되며, 최대 12개월까지 적용할 수 있다.
일례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기존에는 사용자별로 월 3000 원에 사용하던 무제한 메일, 전자결재, 근무관리' 등 13개의 기능을 월 1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 1명당 연간 최대 1만 8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셈이다. 200인 이상 계정을 이용하는 사업자 기준으로 환산하면 연간 정상가 대비 약 360만원을 절감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이웍스 도입 계약을 체결한 고객도 추가 혜택을 받는다. 가비아는 행사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50명의 고객에게 3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호준 가비아 하이웍스사업팀 이사는 “지난 9월 그룹웨어 '하이웍스'로 '대한민국 디지털 미래 혁신 대전'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가비아 설립 최초 50%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이벤트가 기업의 디지털 전환과 업무 환경 변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웍스는 메일, 전자결재, 근태관리 등 기업 업무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그룹웨어 서비스로 공식적인 시장조사가 시작된 2017년 이후 국내 그룹웨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