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시아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다용도로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하는 '세면용 필터 회전 워터탭'을 선보인다.
육아맘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베베시아 세면용 필터 회전 워터탭은 위,아래, 좌, 우 720도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구조로 육아 맘들의 허리나 손목에 부담없이 원하는 위치에서 아기 머리 감기기, 아기 엉덩이 씻기기, 양치 하기, 손 씻기 등 다용도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녹물과 불순물 제거 국내제조 안심 필터가 장착되어 깨끗하고 위생적인 물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베베시아 워터탭은 마이크로필터, 미세 거름망 2단, 스테인리스 필터 등 4단 케어 시스템을 도입하며, 마이크로 버블수를 생성하여 물 튀김이 적고,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교체용 마이크로필터는 중금속 테스트를 통과한 검증된 국내생산 필터를 사용하며, 국내 위생안전기준 수도용 KC인증을 통과한 안전한 제품이다.
또한, 2 in 1 듀얼 분사 기능을 갖추어 목적에 따라 용도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민트, 핑크, 옐로우, 블루 4가지로 인테리어적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